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머니게임 다시보기

가즈아아 2020. 1. 15. 23:07

머니게임 다시보기

사이코패스 다이어리 후속으로 tvn에서 머니게임을 선보였는데요~ 매주 수요일,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본방송을 한다고 하네요~ 머니게임은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인데요, 경제 관료들을 주인공으로 삼은 최초의 드라마라고 하네요~ 머니게임은 tvn에서 하고 다시보기는 인터넷다시보기 사이트 등에서 가능하다네요~



대중 실생활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국가 경제를 소재로 다룬만큼 시청자들에게 신선함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했다고 평가를 받고 있네요~ 내노라 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더욱더 관심이 가는 드라마 입니다. 고수, 심은경, 이성민 등 믿고보는 배우들 이죠~

채이헌 역을 맡은 배우 고수, 그리고 허재 역을 맡은 이성민, 이혜준 역을 맡은 심은경 등의 활약이 정말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. 머니게임은 자본주의의 대한민국의 근간이 되는 돈이 한 순간 국민의 생존을 위협하는 재난으로 돌변할 수있음을 시사하며 긴장감 넘치는 경제 재난을 선보일 거라고 하네요~ 머니게임 다시보기 는 드라마다시보기 사이트 같은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


김상호 감독의 선 굵은 연출과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제작진이 총 집결해 웰메이드 드라마의 진수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, 김상호 감독은 로코부터 멜로, 정통 사극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실력을 인정받은 연출가 입니다. 이번 머니게임에서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을 김상호 사단으로 꾸려 작품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합니다.


댓글